하나투어

최근검색어
인기검색어 2024.04.16 기준
인기 검색어 내역이 없습니다.

인기검색어

호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 럭셔리 감성 글램핑
호주의 감성이 묻어나는 사파리 텐트. 시드니 남쪽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저비스 베이의 깨끗한 바다와 백사장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는 페이퍼바크 캠프는 소유주인 Irena & Jeremy Hutchings가 아프리카 여행을 하며 경험했던 아프리카 사파리 텐트 스타일의 숙박 시설에 영감을 받고 이를 호주의 감성으로 풀어낸 특별한 숙박 시설입니다. 호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캔버스 사파리 텐트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유칼립투스와 페이퍼바크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머무는 내내 쾌적함을 유지합니다.
페이퍼바크 캠프에서 만나는 호주의 자연. 아침 일찍 일어나 피톤치드 가득한 맹그로브 숲길을 따라 산책 해 보세요. 운이 좋다면 코알라, 캥거루, 왈라비, 포섬 등 호주를 대표하는 야생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. 향긋한 커피 한잔과 함께 아침의 여유를 즐기며 야외데크에 앉아 숲 속 새소리를 들으며 독서를 하는 것도 페이퍼바크 캠프에서의 하루를 시작하기에 알맞은 일정이죠. 날이 좋다면, 자전거를 타고 허스키슨 베이사이드 타운으로 여행하거나 아름다운 비치로 데이 피크닉을 떠나보세요. 해가 지면, 나무 위에 위치한 더 군야 레스토랑에서 촛불을 조명 삼아 즐기는 로맨틱한 저녁식사로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 해 보세요.
상품 핵심포인트.

페이퍼바크 캠프에서 만나는 호주의 자연. - 아늑한 캠버스 사파리 스타일의 딜럭스 플러스 사파리 텐트 3박 숙박. 나무 위 특별한 장소에서의 식사. - 페이퍼바크 캠프에 위치한 더 군야 레스토랑 조/석식 3회 포함. Aussie(호주)인처럼! 시드니 해변 부쉬워킹 및 시드니 핫스팟 투어. - 본다이해변에서 브론테 해변까지의 쉬멍물멍 부쉬워킹. - 오페라 하우스, 하버브릿지, 바랑가루 등 꼭 가봐야 할. 크루즈를 타고 호주 최고의 돌고래 서식지로 떠나는 여행. - 저비스 베이 돌핀크루즈 (6~11월 혹등고래 크루즈) 돌고래 관찰+선내식 제공. 쿠랑가타 와이너리에서 즐기는 모험여행. - 포도내음 가득 와인 테이스팅, 4륜 몬스터버스 빅풋 탑승.